본문 바로가기
후기

다 모았다! 가무치 nfs, 진맥소주 시인의 바위, 화요 xp

by TTeGGu 2024. 2. 2.

다 모았다! 가무치 nfs, 진맥소주 시인의 바위, 화요 xp!!!! 내가 생각하는 한국 오크 소주 그레인 위스키 어벤져스!
찍먹한 것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간되는 3종! 다른 오크 숙성 전통주들은...너무 비싸거나, 품절로 기회가 없어서 모르는 것도 많지만 먹어 본 것들 중에서는 요 세가지가 제일 맘에 든다 ㅎㅎ

기념샷

다 구하기 힘든 한정판! 그나마 화요xp는 간간히 구할 수 있지만, 가무치와 진맥소주는 정말 한정판!

가무치 낫포세일 not for sale (NFS) 배치 7, 8, 9
진맥소주 시인의 바위 배치2 꽃들의 정원.

주박과 우리술 대축제에서 찍먹해 보았는데 대만족…아까워서 어떻게 먹나… 추후에 계속 맛있는 오크 숙성 소주들이 나오겠지만 그 시작을 알리는 맛돌이들을 소장하고자 기념샷!

크으…기념 할 일 있으면 까서 먹어야지…

숙성 년수가 비슷할 텐데 색깔이 다 다른게 재미있는 포인트. 가무치 nfs는 뭘한거야…색이 비노바리끄 급이잖어…

후기 링크 

진맥소주 오크 시인의 바위 후기 (화요 xp )

진맥소주 오크 시인의 바위 후기

2023 서울 주류박람회 오픈런을 뛰어서 진맥소주 시인의 바위를 득템! 구매자한정으로 시음가능하여 먹어보았다 진맥소주 시인의 바위 맛 후기 첫느낌. cs라 53도 고도수에서 오는 혀중간까지 오

tteggu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